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16 10:30

막내운영자

조회수 1,316

댓글 0

브랜드 경쟁 현황 탐색의 목적으로 작성된 DMC미디어BRAND INDEX REPORT - 비타민 시장을 분석해보세요!






INDEX


PART 1. 비타민 BRAND INDEX
  1. BRAND INDEX: SUMMARY
  2. 브랜드 상기도 : TOM, 비보조 총상기
  3. 브랜드 선호도 : 최선호도, 비교선호도
  4. 브랜드 주목도 :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PART 2. 비타민 BRAND STATUS
  1. 브랜드 최초 상기도(TOM) 추이
  2. 브랜드 최선호도 추이
  3. 주요 브랜드 퍼널분석
  4. 브랜드위상 및 커뮤니케이션 건전성 분석


[APPENDIX] 비타민 소비자 분석
  1. 비타민/미네랄 제품 복용 기간별 소비자 KBF 및 구매주기
  2. 연령대병 소비자의 비타민 제품 연관어로 살펴보는 소구점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Rainway

11. 223570

허섭

11. 211,0450

와사비92

11. 217102

댜룽

11. 212,3251

하우랩마케팅

11. 212,1768

근육돌이

11. 206,17818

김마케팅프리

11. 202,0799

큐레터

11. 2011,58431

할라마드리즈

11. 198800

에이치엘

11. 183,2426

잇프레이러브

11. 186520

글사랑

11. 186000

금뉘

11. 174450

김마케팅프리

11. 163,30614

쀼쀼쀼쀼꺄

11. 165240

또내

11. 162560

막내운영자

11. 161,3162

체르시

11. 151,2926

마린이규

11. 151,2067

음지

11. 152,828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