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09 17:26

닉네임아이

조회수 548

댓글 1

안녕하세요.

새내기 퍼포먼스 마케터 입니다.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함에 있어서 질문이 있습니다.

하루 예산 30,000원으로 책정하여 집행을 했는데요

광고 승인 1시간만에 소진이 끝나더라구요.

제가 원한건 하루동안 30,000원 예산을 지출하는 건데요.


광고셋팅은 [웹사이트 트래픽 - 클릭수 최대화 자동입찰 - 키워드 타겟팅 - 연령 타겟팅] 으로 잡았습니다.

처음에는 논타겟팅으로 광고 집행을 원했으나, 클릭수 최대화 입찰방식의 경우 타겟팅을 해야한다고해서

연령과 키워드 타겟팅으로 집행했습니다.


혹시, 광고셋팅에 문제가 있어서 책정해 둔 1일 예산 30,000원이 1시간 안에 소진이 된걸까요?

아무리 생각을 해도 뭐가 문제였는지 감이 안잡혀서 질문드립니다.


모두들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닉네임아이

02. 095490

조영빈

02. 091,6551

마케터휘연z

02. 091,5050

마케터유연

02. 091,1900

사이다마케팅

02. 082,2851

호이호이잉

02. 071,6751

광고의왕이되고싶

02. 071,3760

노마드크라운

02. 071,0300

감자참새

02. 071,5521

니냐니니뇨

02. 061,5192

먹수니서유니

02. 043,5239

Lu니아

02. 039540

후두루

02. 039230

마케갱

02. 031,0870

올어바웃마케팅

02. 026,17229

큐레터

02. 0217,71938

백원짜리마케터

01. 311,96914

제발살리조

01. 308,5447

루비루비루

01. 302,5050

단호박2

01. 301,43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