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유료 광고를 메타로 돌리고 있는데 예산 때문에 고민이네요.
저희는 아직 4~6백만원으로 계속 유지 중입니다. 예산을 올리면 노출이 많아지고 효과가 있긴 할테니 확 증가 시킬까 싶다가도 그만큼 들어올까 의문이에요.
월에 몇 천 혹은 몇 억씩 쓰는 광고주 분들이 계신지 궁금해요! 천/억 단위로 올리면 어느정도 효과를 보는지 알고 싶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1.16 18:09
좋아요 0
조회수 826
댓글 2
자사 유료 광고를 메타로 돌리고 있는데 예산 때문에 고민이네요.
저희는 아직 4~6백만원으로 계속 유지 중입니다. 예산을 올리면 노출이 많아지고 효과가 있긴 할테니 확 증가 시킬까 싶다가도 그만큼 들어올까 의문이에요.
월에 몇 천 혹은 몇 억씩 쓰는 광고주 분들이 계신지 궁금해요! 천/억 단위로 올리면 어느정도 효과를 보는지 알고 싶습니다!!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