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8.18 13:06

지텡

조회수 1,002

댓글 2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품 하나를 런칭하면서 자사몰을 만들어 광고를 시작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여러 정보를 모은 결과 페이스북 광고는 전환광고가 가장 효율이 좋다는 말을 듣고 

진행하고자 했는데요.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환광고의 경우에 일주일 내에 전환 모수가 50~100개 정도가 있어야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최초의 50~100개의 전환수를 쌓기까지의 광고는 어떻게 집행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냥 전환광고로 돌리는 것인지, 아니면 트래픽이나 유입같은 다른 광고로 돌리다가 

모수가 쌓이고나면 전환광고로 바꿔서 집행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전환광고 모수를 쌓는 초반 기간에는 금액을 좀 더 공격적으로 투자해야할까요?


광고 초보라서 참 어려움이 많네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식을 조금만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조영빈

09. 078,31224

김민정

09. 024,7632

모카댕댕이

09. 022,2981

Run

09. 016880

녹차뜨거워

09. 011,9500

원주

08. 314,87911

주아서

08. 302,3540

눈사람들

08. 271,0442

삼시세끼쇼퍼

08. 271,2950

하우랩주식회사

08. 2619,92059

광고마케터준

08. 254,23912

시노셔

08. 249440

연나비

08. 242,8000

마케터공부

08. 218270

더지더지

08. 187030

MJking

08. 189560

지텡

08. 181,0030

wkqhsrk

08. 133,4710

sskss2

08. 034960

상원1

07. 3110,2692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