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5.07 09:52

메이헴

조회수 1,417

댓글 1

픽셀을 심고 어느정도 전환모수가 생겼을때 유사타겟을 만들고 보통 돌리는데,

이 경우 트래픽광고로 타겟을 유사타겟 잡고 하는것과, 전환(등록완료, 구매 등)으로 타겟을 유사타겟 잡고 하는것과 성과차이가 많이 나나요?

질문요지는 전환모수를 기반으로 유사타겟을 생성하면 타겟집단 자체가 적어지게 되는데,

이 적은 타겟집단에 가격이 싼 트래픽으로 유사집단에 광고하는것과, 도달가격이 비싼 전환광고로 유사집단에 광고하는게 큰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저관여와 고관여  상품 둘다 해보고 있는데, 트래픽이 오히려 단가가 더 잘나오고 있어서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유쭈우우

05. 074,3252

래종

05. 071,5670

메이헴

05. 071,4180

happysun

05. 073,6606

유키츠

05. 068950

gudoks

05. 0611,1678

비닐봉다리

05. 011,0180

근육돌이

04. 308,89135

묘지기씨

04. 302,1240

진민우

04. 288,57237

폴씨z

04. 238,11111

이령

04. 224990

마미손

04. 216,0000

comma

04. 204,3147

또우

04. 205,5281

emforce

04. 174,1645

마케터12344

04. 133,1180

cookiman

04. 128550

redin

04. 092,0330

rlaclrk1

04. 092,37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