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8.07.09 22:46

세상친절한마케터

조회수 15,961

댓글 2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O2O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운영하고 있고, 

지금 페이스북을 통해서 소액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원래 cpc로 랜딩페이지를 걸어서 광고를 소재를 바꿔가면서 약 3주간 집행(결과당 비용 클릭 기준) 했고, 

오늘 랜딩페이지 조회로 최적화 시키고 결과도 랜딩페이지 조회로 했습니다.


그러던 중... 오늘 뜻밖의 ... 부분을 발견했어요. 


광고 가장 뒤에 랜.딩.페.이.지 조회 

근데 지금 보시는 것 처럼 175번 클릭은 했는데 랜딩 페이지는 15번 조회가 되었다는 걸 보는데 갑자기 멘붕이 왔습니다. 


그럼 175번 중에 160번은 랜딩페이지로 가기 전에 화면을 껐다는 건가요?

랜딩페이지 링크는 UTM으로 세팅해서 GA랑 연동해서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데 

결과가 아주 많이 다른 것 같아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고수님들의 좋은 대답 기대하겠습니다 (--)(__)(--)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모두모두

07. 1216,6661

세상친절한마케터

07. 0915,9612

김매니저

07. 0938,31038

상원1

07. 0919,75048

김매니저

07. 0530,98737

개와고양이

07. 0425,52443

로즈쿼츠

07. 043,0440

문보통

07. 031,3360

김매니저

06. 29183,494273

기홍

06. 291,6992

무슨상관

06. 283,2270

nniaa

06. 263,0251

cpaking

06. 262,5901

전옥철

06. 256,45745

김매니저

06. 2521,86645

cpaking

06. 202,1460

김매니저

06. 1942,173144

동해물과백두산이

06. 145,8970

마케팅일번지

06. 071,9120

근로처녀

06. 045,04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