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타겟이 30-40대라 밴드를 활용해서
홍보/마케팅 활동을 하려고 하는데,
검색해보니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더라구요.
하나는 직접 만들어서 사람들을 모으는 것
다른 하나는 기존 참여인원이 많은 밴드에 들어가서 홍보활동을 하는 것.
1번은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어가는 것이 단점이라면
2번은 아무래도 폐쇄적인 곳이다보니 홍보 활동에 지장이 있을 것 같습니다
밴드를 활용한 홍보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다른 방법이 있으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2.01 15:47
좋아요 7
조회수 11,157
댓글 7
제품 타겟이 30-40대라 밴드를 활용해서
홍보/마케팅 활동을 하려고 하는데,
검색해보니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더라구요.
하나는 직접 만들어서 사람들을 모으는 것
다른 하나는 기존 참여인원이 많은 밴드에 들어가서 홍보활동을 하는 것.
1번은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어가는 것이 단점이라면
2번은 아무래도 폐쇄적인 곳이다보니 홍보 활동에 지장이 있을 것 같습니다
밴드를 활용한 홍보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다른 방법이 있으신가요?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