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 회사인 퍼브매틱(나스닥: PUBM)은 HMG(Havas Media Group) 북미와 확장된 공급 경로 최적화(SPO)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퍼브매틱은 북미 지역 광고회사의 브랜드 클라이언트에게 선호되는 SSP로, HMG 독점 Converged 플랫폼을 통해 퍼블리셔와 브랜드를 결합하여 구매자가 자신의 데이터를 퍼블리셔의 데이터와 보다 직접적으로 연결할 수 있다.
하바스 미디어 그룹은 브랜드와 퍼블리셔에게 미래에 대비되는 고성능 셀-사이드 데이터 활성화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옴니채널 제품과 기술 기능을 위해 퍼브매틱을 선택했다. 또한 신재생에너지 사업에 대한 퍼브매틱의 의지도 이번 결정에 역할을 했다. 지난 6월 퍼브매틱은 자사 플랫폼이 100% 재생 에너지 이정표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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