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애플리케이션은 공급망, 제품, 백오피스를 포함한 기능 전반에 걸쳐 점점 보편화되고 있다. 브랜드 역시 AI 도구를 사용하여 심층적인 고객 통찰력 생성, 공급업체 가격 추적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인사이더 인텔리전스에 따르면, 이제 AI는 브랜드의 활동에서 변화를 만들고 있다. 특히 McKinsey & Company의 21년 6월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팅 및 영업 분야의 IT 전문가 80% 이상이 AI가 비용 절감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27%는 비용이 감소했다고 한다. 영역 별로는 비용 절감은 제조, 제품 또는 서비스 개선, 마케팅 및 세일즈에서 이뤄지고 있다고 대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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