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를 중심으로 패션 플랫폼 활용 방법이 다변화하고 있다. 단순 의류 구매를 위해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는 것을 넘어 앱 사용이 하나의 취미생활로 자리 잡았다. 구매 후기를 SNS 즐기듯 보고, 내 손안에 작은 매거진처럼 패션 앱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코디와 스타일링 콘텐츠를 선호한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앱 내 볼거리라 할 수 있는 스타일 콘텐츠 강화에 따라 지난달 앱 실행 횟수가 8억 회를 넘어서며 압도적인 업계 1위 사용량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