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배경
2021년 12월 22일, 일본은 매트릭스 신작 "매트릭스 리저렉션(The Matrix Resurrections)"의 최초 상영 국가로 선정됐다. 하이브스택은 다이브 네트웍스 및 트위터화 협력하여 소셜 미디어와 DOOH 채널에서 글로벌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 목표
캠페인 목표는는 소셜 미디어와 옥외광고 시스템을 통합하여 새로운 매트릭스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형성하고 관객의 참여를 증대시키는 것이었다. 로컬 트윗을 DOOH 전광판에 투사하는 방직으로 진행됐다. 영화 팬들이 #TheMatrixResurrections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일본 전역의 영화관 주변 디지털 스크린에 트윗이 노출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