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닐슨IQ, 인플레이션이 중소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새 보고서 발표

2022.07.22 10:1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99

댓글 0

닐슨IQ(NielsenIQ)가 새로운 인플레이션 시장(inflationary marketplace)에서 중소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대한 분석을 제공하는 글로벌 연구인 ‘브랜드 밸런싱 액트(Brand Balancing Act)’의 결과를 발표했다. 

공급망 문제, 인플레이션 압력, 소비자의 신중한 지출 심리 속에서 중소 브랜드는 큰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다. 그러나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성과 벤치마킹, 추세 주기 타이밍, 유의미한 차별화에 초점을 맞춘다면 불안정한 경제 상황 속에서도 소비자의 반응을 활용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