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 테니스, 등산 등 야외 여가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활동성과 기능성을 갖춘 스포츠 브랜드 상품이 인기다. 소비자리서치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7개월간 (2021년 11월~2022년 5월) 약 1만 6천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여가∙문화∙체육 주례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 5월 기준 ‘관광⋅여행’, ’운동⋅스포츠’ 등 야외 여가 활동에 대한 관심도 상승 추이가 문화예술 등 타 분야 대비 20%가량 높게 나타났다. 6월 이후, 완연한 일상 회복과 휴가 시즌에 접어들며 이러한 패션 스타일에 대한 선호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신발과 애슬레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스포츠 브랜드 상품 인기가 급증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