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용량이 계속 증가하고 모바일 기기 기능이 개선되어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사람들에게 비디오 콘텐츠를 항상 스트리밍할 수 있게 됐다. 비디오 콘텐츠는 이제 온라인에서 가장 매력적인 콘텐츠 유형이다.
비디오 전략이 필요하지 않으며, 일부 비즈니스의 경우 비디오 자료를 만드는 데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과 비용이 드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그러나 브랜드는 콘텐츠 소비 행동이 진화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소비자의 기대도 바뀌었고 비디오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표준이 되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