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및 프로그래매틱 광고 전문 기업으로서 전 세계 DSP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더 트레이드 데스크 (The Trade Desk™)는 오늘 디즈니 애드버타이징 (Disney Advertising) 및 AWS (Amazon Web Services)와 유니파이드 ID 2.0 (Unified ID 2.0)과 관련하여 각각 매우 기념비적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더 트레이드 데스크에서 개발한 유니파이드 ID 2.0은 광고 생태계 전반에서 업계 종사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비독점적이며 개방형으로 제작된 표준 ID솔루션이다. 유니파이드 ID 2.0을 채택하는 광고주, 광고 대행사, 애드테크 기업 및 애드 퍼블리셔들은 서드파티 쿠키를 사용하지 않고도 관련성 높은 개인 맞춤형 광고를 계속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유니파이드 ID 2.0은 소비자 동의를 위해 투명성이 결합된 메커니즘 역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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