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한정판 신발 발매정보 플랫폼인 ‘슈프라이즈’와 손잡고 서울 강남역 사거리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인 ‘몬테소리전광판’을 활용한 옥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슈프라이즈는 주식회사 플래튼(대표이사 이상인, 이하 플래튼)이 2020년 6월부터 서비스하고 있는 국내 최초 한정판 신발 발매정보 플랫폼이다. 슈프라이즈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에서 진행 중인 한정판 신발 발매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준다.
이를 통해 한정판 신발 시장의 불평등한 정보 격차를 해소하며, 소비자들에게 공정한 구매 기회를 제공해 리셀러들과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목표를 갖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