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Comms가 발표한 <2022년 글로벌 미디어 교육 보고서(2022 Global Media Training Report)에 따르면, 대다수의 광고 경영진은 광고주를 위한 미디어 교육 수준이 다소 또는 완전히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인식하고 있다.
디지털 미디어의 파편화로 인해 마케터의 작업이 더욱 어려워졌다. 한편으로는 미디어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 그 어느 때보다 많아졌다. 반면 실제로 해당 미디어를 구매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가진 사람은 적다. ID Comms는 미디어, 마케팅 및 조달 분야의 최고 직원 45명에게 질문했다. 이는 연간 100억 달러가 넘는 막대한 글로벌 미디어 투자에 비해 소규모 사례이지만, 미디어 최고 책임자의 역할이 왜 여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지 알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