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프로그래매틱 광고 전문 기업으로서 전 세계 DSP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더 트레이드 데스크 (The Trade Desk™ / 나스닥: TTD)는 오늘 아이치이가 유니파이드 ID 2.0을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아이치이 (나스닥: IQ)는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분야 혁신 기업으로서 동남아시아, 한국, 북미, 호주, 홍콩, 대만 등 자사가 제공하는 해외 지역 서비스 (www.iq.com)에 유니파이드 ID 2.0을 적용한다.
더 트레이드 데스크에서 처음 개발한 유니파이드 ID 2.0은 업계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ID 솔루션으로서 현존하는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반영하여 설계되었다. 주목할 만한 기술적 향상이자 쿠키의 대안으로써, 유니파이드 ID 2.0은 소비자들이 콘텐츠를 무료로 즐기는 데 바탕이 되는, 관련성 높은 광고노출이라는 광고 본질을 유지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 새로운 ID 솔루션은OTT 및 커넥티드 TV를 비롯한 대부분의 옴니채널 환경에서 작동하며 소비자에게 더 큰 제어 권한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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