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콘서트, 야외 행사 등이 재개되면서 사회 분위기 역시 코로나 이전의 활기를 되찾아가는 듯하다. 이와 함께 식음료 업계는 여름을 앞두고 밝은 햇살 아래 기분을 전환하기 좋은 가볍고 부드러운 신제품 음료들이 줄줄이 출시되고 새로운 콘셉트의 모델과 CF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음료 업계는 최근 MZ세대에 인기 있는 대세 스타들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고, 이들과 함께 밝고 생기 있는 콘셉트의 TV CF를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불러오고 있다. 클래식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고수하던 커피부터 탄산 음료, 곡물 음료, 이온 음료까지 젊고 트렌디한 스타들이 대거 포진, 새로운 모델로서 브랜드에 대한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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