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더드 미디어 인덱스(Standard Media Index)가 실시한 분석에 따르면, 방영이 임박한 프로그램의 광고를 판매하는 전국 TV ‘스캐터(Scatter)’ 시장의 이번 시즌(2021년 10월부터 2022년 3월) 광고 수익이 4년 전 같은 기간에 비해 32% 크게 감소했다고 미디어포스트는 보도했다. 또한 2018년과 올해 같은 기간 동안 모든 프로그래매틱 모든 직접 반응 광고도 21% 감소한 24억 달러를 기록했다.
2018년과 유사한 이번 시즌은 NBC TV 네트워크에서 동계 올림픽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그리고 11월 대통령 선거를 위한 지출을 늘리면서 대규모 정치 광고 시즌을 시작했다.
TV 구매 및 판매 경영진이 전국 TV 광고의 주요 침체를 지적하는 이유로는 공급망, 인플레이션, 경제 약화 가능성이 지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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