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가 없는 기업은 이제 거의 없다. 이제 그 어느 때보다도 모든 기업과 산업이 소셜 미디어에 관심을 돌리고 있다.소셜 미디어는 이제 우리 삶에서 중요한 일부가 됐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관리자 역할은 무엇일까?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채널을 일상적으로 관리한다. 그러나 아재 소셜 미디어 관리자에게는 새로운 역할이 기술과 마케팅 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진화하고 있다.
소셜인사이더(Socialinsider)는 현대의 소셜 미디어 마케터 역할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최근 통계 데이터와 업계 전문가의 비판적 인사이트를 모두 포함하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