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의 장기화로 디지털 시대로의 전환이 가속화된 가운데 MZ세대 못지않게 시니어 소비자들도 일상에서 다양한 모바일 앱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며, 앞으로 스마트폰을 통한 이들의 구매활동이 더욱 다양한 분야로 확대될 것이라는 분석 결과가 나왔다.
TBWA코리아의 시니어 타깃 전문 랩 ‘TBWA 시니어랩(TBWA Senior Lab)’은 최근 국내 최대 모바일 데이터 분석 플랫폼 '모바일인덱스(Mobile Index)’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시니어 소비자의 업종별 모바일 앱 사용 현황을 분석한 ‘A세대 모바일 앱 사용 트렌드’를 발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