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P의 그룹M은 디지털 옥외광고(DOOH) 인식에 대한 "Sightline Global Digital Out-of-Home"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DOOH 캠페인은 소비자의 직접적인 행동을 유도한다. DOOH 광고를 본 전 세계 청중의 절반은 "그 자리"에서 구매를 권유받았다고 한다. 또한 응답자의 3분의 2가 DOOH 광고가 온라인에서 더 많은 정보를 검색하도록 장려했다고 말했다.
조사 결과는 또한 DOOH 캠페인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고, 강력한 행동 동인으로 간주되어, 광고주의 미디어 전략에 있어 중요하고 독특한 역할을 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칸타가 수행한 이 새로운 연구는 DOOH를 포함한 다양한 다른 광고 채널에서 11개의 주요 세계 시장의 11,000명의 사람들의 견해를 조사하여 이러한 형태의 광고가 다른 온·오프라인 포맷과 비교하여 어떻게 인식되는지 평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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