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센츄어 송? 노래? 액센츄어가 사가를 발표했나?
액센츄어 송은 노래가 아니다. 액센츄어의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부문 40개 이상의 개별 에이전시 브랜드를 액센츄어 송(Accenture Song)이라는 단일 법인으로 통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작년 14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고 드로가5뿐만 아니라 카르마라마(Karmarama), 더 몽키스(The Monkeys), 로스코( Rothco)와 같은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를 소유하고 있는 액센츄어 인터랙티브의 리브랜딩은 지난해 데이비드 드로가가 그룹의 CEO이자 크리에이티브 회장으로 승진한 데 이은 것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