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크리테오코리아 대표 김도윤)가 한국 소비자들의 구매 행태를 심층 분석한 “쇼퍼 스토리 2022”를 발표했다.
크리테오가 발표한 "쇼퍼 스토리 2022"에 의하면, 국내 소비자들의 오픈 인터넷 이용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구매 전 온라인으로 상품을 검색하는 채널을 묻는 질문에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유형을 알면 검색엔진을 이용한다고 답한 비율은 2019년 32%에서 2021년 26%로 감소했다. 소비자가 구매하고 싶은 품목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을 때 역시 2019년 28%에서 2021년 22%로 6% 감소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