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콤 그룹의 옴니콤 미디어 그룹(OMG)은 미국에서 최초의 POP(Point-of-Purchase) 스크린용 프로그래매틱 마켓 플레이스를 출시했다. 미국 50개 주에 걸쳐 약 80,000개의 스크린과 여러 개의 스토어를 포함하는 통로 내 콜드 케이스 도어, 체크아웃 스크린, 출입구 및 야외 키오스크, EV 충전소 및 주유기 스크린 등이 매장 내 및 매장 방문 여정을 따라 여러 지점에 걸쳐 있다.
2021년 PwC 격년 글로벌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이커머스 성장이 계속 가속화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48%는 여전히 1주일에 한 번 물리적 상점 내에서 구매를 하고 있으며, 심지어 디지털 네이티브 소비자인 Z세대의 45%도 매장에서 쇼핑을 할 가능성이 높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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