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애즈(LG Ads) 솔루션은 옴니콤 미디어 그룹과 LG 스마트 TV와 크로스 스크린 광고 인벤토리를 옴니콤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LG애즈 솔루션 데이터는 옴니콤의 수요측 데이터 운영체제인 옴니(Omni)에 통합된다.
이 계약은 업계가 올해 커넥티드 TV(CTV) 지출이 191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OMG 에이전시 및 클라이언트 LG의 CTV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CTV 광고 캠페인을 수행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어 추가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하는 시기에 이루어졌다.
이번 통합으로 OMG의 계정팀은 미국 내 2천만 가구 이상의 LG 스마트 TV 가구에 걸쳐 OMNI의 고급 타기팅 세그먼트를 활성화할 수 있게 되었다. OMG 에이전시는 미국에서 어드레서블이 가능한 LG 스마트 TV에서 TV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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