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광고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IPG 미디어브랜드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광고산업에 거시적 영향을 미침에 따라 미국의 광고 성장률 전망을 3개월 전보다 1.5%포인트 낮췄다.
마그나는 12월에 올해 미국 총광고비 성장률을 13% 성장할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현재는 11.5%로 낮췄다. 광고비 추정액은 여전히 3,200억 달러로, 미국의 광고 지출이 처음으로 3,000억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그나의 글로벌 시장 인텔리전스 EVP 이자 보고서 작성자인 빈센트 레탕(Vincent Létang)은 "우크라이나 위기는 이미 소비자와 기업의 신뢰에 타격을 입혔다. 이는 2022년 경제 성장을 둔화시키고 인플레이션 추세를 부추길 것이다. 경제적 영향의 깊이와 기간을 평가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마그나는 미국 경제가 이 새로운 도전을 견뎌낼 만큼 충분히 강하다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