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 글로벌 리더 및 프로그래매틱 광고 전문 기업으로서 전 세계 DSP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더 트레이드 데스크 (The Trade Desk™, NASDAQ: TDD)는 어도비 리얼타임 고객 데이터 플랫폼 (Adobe Real-Time Customer Data Platform)과 새롭게 연동되었음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마케터들은 서드파티 쿠키에 의존하지 않고도 오픈 인터넷 전반에 걸쳐 손쉽게 자사의 퍼스트 데이터를 대규모로 활성화하여 광고의 정확성과 관련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이메일 기반에서 연동되는 이 새로운 활성화 방식은 커넥티드 TV(CTV)를 포함한 더 트레이드 데스크의 모든 미디어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다.
고객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마케터들은 산재해 있는 고객 데이터를 중앙 집중형 솔루션에 한데 모아 통합 운용할 수 있다. 마케팅을 위해 사용할 경우, 마케터들은 이 데이터를 세분화하여 보다 맞춤화된 광고 캠페인을 설계하고 진행할 수 있게 된다. 어도비 리얼타임 고객 데이터 플랫폼을 사용하는 마케터들은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뿐만 아니라 그 외의 데이터 모두를 단일화되면서 실행 가능한 고객 프로파일로 통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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