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커머스 대표 주자인 네이버와 쿠팡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취급을 늘리며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섰다.
이들은 단순히 입점 브랜드 수를 늘리는 데 그치지 않고 백화점 채널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고객 혜택을 추가하는 등 럭셔리 브랜드 취급 능력을 키우고 있다. 중장기적으로는 럭셔리 뷰티를 넘어 럭셔리 패션·라이프스타일까지 노릴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3.21 13:25
좋아요 3
조회수 763
댓글 1
국내 이커머스 대표 주자인 네이버와 쿠팡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취급을 늘리며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섰다.
이들은 단순히 입점 브랜드 수를 늘리는 데 그치지 않고 백화점 채널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고객 혜택을 추가하는 등 럭셔리 브랜드 취급 능력을 키우고 있다. 중장기적으로는 럭셔리 뷰티를 넘어 럭셔리 패션·라이프스타일까지 노릴 것으로 예상된다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디지털 사후세계, 인간은 죽어 데이터를 남긴다
vivian님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강남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