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코리아(대표 양정열)가 오는 24일 오후 3시, 국내 마케터 및 광고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웨비나를 개최하고 성공적인 디지털 영상광고를 위한 노하우를 공유한다.
오늘날 디지털 영상광고는 과거 TV 광고가 이끌었던 브랜드 구축 및 수요 창출의 역할을 상당 부분 대체하면서 그 투자 규모가 전체 광고의 절반을 넘어섰다. 더욱이, 팬데믹으로 영상 콘텐츠 시청이 급증하면서 디지털 영상광고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이에 반해, 디지털 영상광고의 효과는 여전히 노출 대비 조회율(VTR)또는 효율성 지표로만 측정되고 있어 광고의 브랜드 성과를 정확히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에 칸타코리아는 ‘디지털 영상광고의 투자 성과 최대화를 위한 접근’이라는 주제 아래 웨비나를 진행한다. 칸타코리아 미디어&크리에이티브 도메인 리드를 맡고 있는 원용욱 이사가 발표자로 나서 기존 디지털 영상광고 성과 평가의 한계와 사례를 분석하고, ROI를 극대화할 수 있는 콘텐츠의 특징을 살펴본다. 더불어, 디지털 영상광고 성과 측정에 양적 지표는 물론 콘텐츠의 질적 측면까지 고려해야 하는 이유와, 이를 위한 칸타만의 접근법도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 특히, 해당 세션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영상광고 콘텐츠 성과 평가 및 예측 툴인 칸타의 '링크(LINKTM)’를 자세히 소개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