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코드커팅 가정이 늘어나면서 유료 TV 가입율이 급속도로 하락하고 있다. 이마케터는, 2023년 말까지 미국 가정의 절반 미만이 전통적인 유료 TV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했다. 총 유료 TV 가구 수는 2022년보다 4.8% 줄어든 6510만 가구로 예상했다.
미국에서 유료 TV는 2016년부터 2021년까지 5천만 명 이상의 성인 시청자(또는 2,550만 가구)를 잃었다. 2020년에 7.7%로 가장 크게 감소했다.
이마케터는 유료 TV가 감소함에 따라 vMVPD(가상 멀티채널 비디오 프로그램 디스트리뷰터, virtual multichannel video programming distributors)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코드커팅 가구는 Hulu+Live TV나 YouTube TV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보인다. 2022년 말까지 1천 500만 가구가 vMVPD에 가입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2021년보다 7.6% 증가하고 미국 전체 가구의 11.4%를 차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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