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차영란)는 ‘ESG와 옥외광고의 지속가능한 발전방향: 디지털 전환기의 옥외광고 & E(환경), S(사회), G(거버넌스)’를 주제로 5월 13일 ~ 14일 양양 쏠비치에서 열리는 "2022년 봄철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 발제자를 공모한다.
최근 산업과 학문 전반에 ESG(환경, 사회, 거버넌스)에 대한 논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민간분야이지만 공공적 성격을 함께 가지고 있는 ‘옥외광고’는 특히 ESG 측면에 대한 논의와 적용이 상당히 중요하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광고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현재, 옥외광고산업의 미래를 ESG의 관점에서 폭넓게 논의할 필요가 커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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