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은 지난 2년 동안 광고 수익에 영향을 미쳤지만, 글로벌 인더스트리 애널리스트스에 의해 발표된 "Contextual Advertising - Global Market Trajectory & Analytics"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컨텍스트 광고 시장이 올해 거의 2,000억 달러를 기록할 것이며, 2026년까지 3551억 달러로 추정되며, 그 기간 동안 13.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
컨텍스트 광고는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고 페이지의 콘텐츠와 관련이 있는 광고를 말한다. 광고는 일반적으로 자동화된 시스템을 통해 표시되며, 광고 콘텐츠는 사용자가 보는 웹 페이지 콘텐츠와 직접 관련이 있다. 키워드 타기팅에 따른 광고 선정이 완료된다. 인텍스트 테크놀로지(in-context technology) 또는 인텍스트 광고(in-text advertising)라고도 불리는 컨텍스트 광고는 언어적 요소의 도움을 받아 통제되는 타기팅 광고의 한 종류이다. 이 광고 시스템은 웹사이트 텍스트에서 키워드를 스캔하여 웹페이지로 광고가 전송되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그 광고들은 팝업 광고의 형태로 나타난다. 컨텍스트 광고의 예로는 스포츠 웹사이트를 보는 사용자에게 티켓 판매자와 기념품 판매상을 표시하는 것이다. 검색 엔진은 또한 검색 결과 페이지에 광고를 표시하기 위해 컨텍스트 광고를 사용한다. 검색 엔진은 광고를 선택하기 위해 사용자의 쿼리에 키워드를 사용한다.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에 최소한의 시간이 주어지며, 그 시간 내에 사용자가 클릭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다음 해당 광고로 변경된다. 컨텍스트 광고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기존 광고에 비해 사용자에게 자극이 적다는 점이다. 이러한 이유로, 그것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광고 반응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