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 광고산업 내 인수합병 및 상장을 목표로 한 재무적 투자 소식이 연이어 나오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 속 크리에이티브 광고회사 아이디엇은 지난 2월, 이노레드로부터 이례적인 형태의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으로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아 온 창업 15년 차 독립광고회사인 이노레드는 아이디엇이 날카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유지하면서, 독립광고회사로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아이디엇은 2017년부터 최근까지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6개를 포함해 국내외 광고제에서 50회 이상 수상하는 등 광고산업과 마케팅 분야 전반에서 커다란 주목을 받아온 크리에이티브 중심의 광고회사다.
대표적인 프로젝트로는 현대자동차 ‘현대차(茶)를 드립니다’, 노랑통닭 ‘착한 돗자리’, KB 국민카드 ‘KeeB 카드’ 등이 있으며, 특히 최근 진행한 곰표 플로깅하우스 프로젝트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도배하며 기발한 마케팅 사례로 큰 화제를 일으켰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