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성과 측정 플랫폼 앱스플라이어가 “게임 앱 마케팅 현황: 2022년 에디션”을 발간하며, 2021년 애플의 ATT 도입으로 인해 변화된 게임 앱 환경 및 새로운 개인정보 보호 시대에 마케터들이 알아야 하는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앱스플라이어의 “게임 앱 마케팅 현황: 2022년 에디션”은 2021년 전세계 17,000여개 게임 앱 및 290억회 게임 앱 설치 수를 분석했으며, 2021년 게임 앱 이용 행태 및 마케팅 활동에 대한 분석 내용을 담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