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meaning science) 랩 타파크로스(대표 김용학)와 함께 유료 콘텐츠 구독 플랫폼 ‘KPR 인사이트 트리(KPR Insight Tree) powered by TAPACROSS’를 공식 오픈했다.
‘KPR 인사이트 트리’는 KPR의 PR, 광고, 마케팅 전문성과 타파크로스의 데이터 분석 노하우를 결합하여 비즈니스 실무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인사이트 리포트를 주간, 월간, 분기 단위로 발행하는 정기구독 서비스로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해 보다 심층적인 프리미엄 트렌드 리포트를 선보인다.
그동안 지속적으로 디지털 사업 확장을 추진해 온 KPR은 이날 ‘KPR 인사이트 트리’ 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유료 콘텐츠 구독 사업 진출을 공식 선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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