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큐레이션은 업계를 연결하고, 전문 지식과 지식을 선보이며, 청중을 참여시키고 활성화하는 등 광범위한 디지털 마케팅 접근 방식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큐레이션을 잘 사용하면, 다양한 브랜딩 이점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콘텐츠 큐레이션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제3자 콘텐츠를 공유하는 방법뿐 아니라, 어떤 콘텐츠를 공유하는지를 가로지르는 정의된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
Quuu 팀은 효과적인 콘텐츠 큐레이션을 위한 몇 가지 핵심 팁을 공유했다. Quuu 팀은 '큐레이션된 콘텐츠가 무엇을 의미하는가'라는 핵심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제공되지만 큐레이션된 자료를 사용하기 위한 전략 체크리스트 역할도 수행한다. 다음은 Quuu 팀이 제안하는 팁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