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새로운 일상의 삶에 적응해나가고 있다. 소비자의 행동 역시 기존과는 다른 모습을 보일 것이다.
덴츠는 덴츠 컨슈머 비전 2030에서 향후 10년 동안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칠 4가지 중요한 주제를 인식했다. 이러한 주제 하에 같은 기간 동안 글로벌 소매 부문이 어떻게 변화할 것인지, 이것이 브랜드에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를 "hopper DNA: The Future of Retail"에서 살펴봤다.
쇼핑은 엔터테인먼트와 만난다. 소비주의는 행동주의가 된다. 가상과 실제가 혼합된다. 사람들이 그들의 독특한 구매 경로를 끊임없이 재창조함에 따라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기회들이 생겨나고 있다. 이런 점에서 미디어는 더 많은 개인적, 맥락적, 가치 있는 쇼핑 경험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브랜드를 의미 있는 방식으로 소비자 여정에 다시 연결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소매를 위한 미디어의 진정한 힘을 발휘하기 위해 브랜드는 관객에 대한 철저한 이해와 이러한 이해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아닌 사람들에게 경험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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