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는 어떤 느낌, 냄새, 맛이 날까? 코카콜라는 이러한 질문에 새로운 한정판 음료인 "스타라이트(Starlight)"로 대답했다.
코카콜라는 한정판 실험적인 맛과 수반되는 디지털 및 실제 경험을 지속적으로 소개하는 새로운 Coca-Cola Creations 이니셔티브를 발표했다. 지난해 론칭한 리얼매직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의 일환이다. 코카콜라 크리에이션 프로그램에 대해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아우르는 새로운 제품과 경험"을 포함하는 "한정판, 순차적 출시"를 포함한다고 코카콜라는 설명했다.
코카콜라는 그 첫 번째로 우주 여행에 대한 관심의 부활에서 영감을 받은 "우주 맛" 콜라인 스타라이트를 제안한다. 차가운 공허함을 탐험하게 하는 시원한 느낌을 포함하는 맛 프로필이 있는 이 음료는 시그니처 코크 요소를 보존하면서 별의 흔적과 다채로운 성운과 같은 우주의 측면을 테마로 한 특수 포장으로 제공된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