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슈퍼볼은 마케터와 크리에이터에게 진정한 경쟁의 장을 열어준다. 단 몇시간 동안 많은 브랜드가 광고를 내보내고 더 많은 조회수, 리드, 수익을 얻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지출한다. 엄청난 비용을 들인 많은 광고가 나왔음에도 시청자들은 단지 몇 개의 광고를 기억한다.
HubSpot은 올해 슈퍼볼 광고에서 핵심 내용을 파악하기 위해 미국 소비자 150여 명에게 세 가지 주요 상품 카테고리 내에서 자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를 선정해달라고 요청했다. 다음은 시청자가 가장 좋아한 광고 3개와 그에 따른 교훈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회사 광고 : 토요타 "The Joneses"
HubSpot에 따르면, 조사 대상자 중 24%가 다른 자동차 회사 슈퍼볼 광고보다 토요타의 광고를 좋아했다. 토요타는 라시다 존스, 토미 리 존스, 레슬리 존스를 포함한 존스 가족이 토요타 툰드라로 경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광고에서 다른 사람들은 존스 가족에 뒤쳐지지 않으려고 애쓰고 있다. 이 광고는 비록 스타 파워에 기대고 있지만, "멋진 사람들을 따라잡기 위해, 당신은 토요타 툰드라를 사고 싶어할 것이다."라는 이해하기 쉬우면서도 효과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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