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년 사랑받은 슈퍼볼 광고와 마케터에게 주는 교훈

2022.02.19 09:3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67

댓글 0

매년 슈퍼볼은 마케터와 크리에이터에게 진정한 경쟁의 장을 열어준다. 단 몇시간 동안 많은 브랜드가 광고를 내보내고 더 많은 조회수, 리드, 수익을 얻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지출한다. 엄청난 비용을 들인 많은 광고가 나왔음에도 시청자들은 단지 몇 개의 광고를 기억한다.

HubSpot은 올해 슈퍼볼 광고에서 핵심 내용을 파악하기 위해 미국 소비자 150여 명에게 세 가지 주요 상품 카테고리 내에서 자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를 선정해달라고 요청했다. 다음은 시청자가 가장 좋아한 광고 3개와 그에 따른 교훈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회사 광고 : 토요타 "The Joneses" 

HubSpot에 따르면, 조사 대상자 중 24%가 다른 자동차 회사 슈퍼볼 광고보다 토요타의 광고를 좋아했다. 토요타는 라시다 존스, 토미 리 존스, 레슬리 존스를 포함한 존스 가족이 토요타 툰드라로 경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광고에서 다른 사람들은 존스 가족에 뒤쳐지지 않으려고 애쓰고 있다. 이 광고는 비록 스타 파워에 기대고 있지만, "멋진 사람들을 따라잡기 위해, 당신은 토요타 툰드라를 사고 싶어할 것이다."라는 이해하기 쉬우면서도 효과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