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애드마켓 트래커에 따르면, 올해 1월 광고비가 전년 동월 대비 19.2% 급증, 미국 광고 시장에서 코로나 이후 11개월 연속 성장했다. 특히 지난 8월 이후 둔화되던 미국 광고시장이 급격한 성장으로 전환됐다. 애드마켓 트래커는 주요 광고회사 지주 회사 및 독립 미디어 회사에서 처리한 실제 광고 구매에서 파생된 스탠다드 미디어 인덱스와 미디어포스트가 협력해서 조사하고 있다.
1월 상승폭은 2021년 8월 이후 최고치로, 2021년 1월 감소폭(2.2%)과 비교해서 미국 광고 시장이 계속해서 침체에서 벗어나고 있음을 보여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