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17일 성장을 목표로 하는 앱 마케터를 위한 ‘100만 앱 유저 달성 방법: 궁극의 가이드 1편’을 발간했다. Adjust는 본 가이드를 통해 앱 성공에 필수적인 앱스토어 최적화(ASO)와 유료 캠페인에 대해 집중 분석하고, 고가치 유저 획득을 위한 단계별 지침을 제공한다. 마케터들은 단계별 앱의 우선 순위와 예산에 맞추어 본 가이드를 활용할 수 있다.
애드저스트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탄탄한 ASO 전략을 구축하는 방법은 ▲ 키워드를 통한 경쟁 우위 선점 ▲ 앱 제목 및 설명 최적화 ▲ 몰입 가능한 시각 자료(스크린샷) 보여주기 ▲ 동영상 사용 ▲ 크리에이티브 테스트 최적화 등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