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및 프로그래매틱 광고 전문 기업으로서 전 세계 DSP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더 트레이드 데스크 (The Trade Desk™, NASDAQ: TDD)는 광고주들이 프리미엄급 퍼블리셔 인벤토리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인 오픈패스 (OpenPath)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오픈패스에 합류를 조기 결정한 퍼블리셔 파트너들로는 로이터 (Reuters), 워싱턴 포스트 (The Washington Post), 개닛 | USA 투데이 네트워크 (Gannet | USA Today Network), 콘데 나스트 (Conde Nast), 맥클랫치 (McClatchy), 허스트 매거진 (Hearst Magazines), 허스트 신문 (Hearst Newspaper), 어드밴스 로컬 (Advance Local), 미디어뉴스 그룹 (MediaNews Group), 트리뷴 퍼블리싱 (Tribune Publishing), 넥스타 디지털 (Nexstar Digital), 카페미디어 (CafeMedia) 등이다.
오픈패스는 퍼블리셔들이 더 트레이드 데스크와 직접 연동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오픈패스는 더 트레이드 데스크가 보유한 광고주들의 광고 수요에 퍼블리셔들이 직접적이고 투명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준다. 또한 오픈패스는 월드가든 (walled garden)이 가진 불투명하고 유해한 권한을 포함하여 프로그래매틱 방식의 공급망에 존재하는 비효율성을 제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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