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가 곧 다가오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유저들이 데이팅 앱을 가장 많이 설치할 것으로 생각하기 쉽니다. 그러나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애드저스트에 따르면 데이팅 앱 보다 영상 스트리밍 앱, 음식 배달 앱이 발렌타인데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발렌타인데이는 마케터들이 새로운 유저들에게 다가가고, 기존 유저와 교류하여 투자수익률(ROI)을 높일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한다. 애드저스트의 조사에 따르면, 발렌타인데이에 모든 앱 카테고리의 글로벌 설치 수가 2월 평균 대비 8.7% 증가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