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인 캠페인을 선정하는 ‘2022 에피 어워드 코리아’가 2월 7일(월)부터 오는 4월 15일(금)까지 출품 접수를 받는다.
1968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에피 어워드(Effie Awards)’는 현재 전 세계 125개 이상의 국가에서 55개 이상의 프로그램으로 시행되고 있는 세계적인 마케팅 캠페인 시상식이다. 실제 집행된 마케팅 캠페인의 결과를 기반으로, 캠페인이 실제 소비자 인지도 향상과 성과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등 효과적 측면을 집중 평가한다.
출품은 에피 어워드 코리아 홈페이지(www.effie.kr)를 통하면 된다. 지난 2021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대한민국에서 실제로 집행된 마케팅 캠페인이라면 모두 접수 가능하다.
올해 9회를 맞이하는 ‘에피 어워드 코리아’는 출품 카테고리를 다양화하는 등 변화를 꾀한다. 먼저, 에피 어워드의 글로벌 카테고리 기준을 참고해 카테고리를 재정비했다. △스페셜티 카테고리는 동일하게 유지하고, 기존 ‘제품 및 서비스’ 카테고리의 명칭을 △업종 카테고리로 변경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