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되면서 마케팅에는 변화가 있을 것이지만, 올해도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Tinuit의 에밀리 설리번은 올해 예상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15가지에 대해 공유했다.
1.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이제 주류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더 이상 소비자 브랜드와 셀럽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헬스케어 인플루언서 Doctor Mike, 법률 인플루언서 LegalEagle과 같은 다양한 틈새 시장 및 직종의 인플루언서들이 CuriosityStream 및 NordVPN과 같은 서비스 기반 브랜드와 협력하여 독자들에게 독특하고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2022년에는 틈새 시장이나 독특한 배경을 가진 인플루언서들과 브랜드들이 공동 마케팅 콘텐츠를 만들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2. 비디오에 기대기
비디오는 현재 온라인 상에서 가장 인기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 형식이며,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이다. 시스코는 2022년 온라인 동영상이 전체 소비자 인터넷 트래픽의 82% 이상을 차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2017년에 비해 15배나 높은 수치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