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중심의 기술형 고객 경험 관리(CXM) 기업 머클(Merkle)(www.merkleinc.com)이 ‘2022 소비자 경험 지침(2022 Customer Experience Imperatives, 이하 CEI)’을 공개했다.
CEI는 각 브랜드가 올 한 해 펼칠 주요 전략을 규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경영인들이 마케팅을 활용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선사하는 경영의 길잡이다. 2022 CEI는 데이터, 측정, 상거래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등 3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각 주제에 대해 어떤 접근법을 취해야 시장에서 한발 앞서 나갈 수 있는지 조명한다.
마이클 코마신스키(Michael Komasinski) 머클/CXM 글로벌 최고경영자는 “고객 경험이 어떤 식으로 사업을 이끄는지 브랜드 경영인들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며 “올 한 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려면 업종을 막론하고 고객과 좀 더 끈끈하고 유익한 관계를 맺어야 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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