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월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 2개가 열린다. 슈퍼볼과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포츠 이벤트의 단골 손님인 코카콜라를 올해는 볼 수 없을 것 같다. 애드에이지는 코카콜라가 2년 연속 슈퍼볼에 참가하지 않고 동계 올림픽 기간 동안 전세계적인 캠페인을 진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코카콜라 대변인은 NBC의 2월 13일 슈퍼볼에 대한 게임 내 광고나 사전 게임 광고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다. 회사는 성명에서 "우리는 NCAA의 3월 광란을 위한 코크 제로 슈가의 활성화와 나스카와의 경험을 포함하여 전국 팬들에게 리얼 매직의 순간들을 되살리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