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초부터 틱톡이 신기함에서 소셜미디어의 주축으로 변모하면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틱톡에 대한 미국 마케터의 관심이 급증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0년 미국 마케터 중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틱톡을 활용한 비율은 36.0%로 전년 대비 33% 증가했다. 또한 이 수치는 2021년에 42.0%로 약간 증가했으며, 틱톡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용을 위해 페이스북과의 격차를 계속 좁히면서 2025년 예측이 끝날 때까지 계속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